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시작 #41일-42일차

by 퓌비 2020. 12. 9.
반응형

2020.12.07(월)

점심 : 닭가슴살, 고구마 2개, 견과류 2봉

이번 주부턴 닭가슴살도 점심에 추가해서 먹기로...! 확실히 공복운동을 하니 너무 배가 고파서 고구마 2개로는 도저히 배가 차지 않는다. 이 날은 비록...아침 공복 운동은 안했지만 그래도 어쨌든^^ 고구마의 크기도 작으니 닭가슴살 추가. 그랬더니 훨씬 배가 불러서 좋았다. 

 

저녁 : 치즈와퍼, 맘스터치 각종 사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월요일부터 이 무슨 일이람...갑자기 친구와 만나게 되어서 패스프푸드 잔뜩 먹어버림. 그리고 환상의 조합을 위해 두 가게를 들리는 수고로움도 마다하지 않았다. 다이어트 글에는 맞지 않지만...맘터 사이드가 정말 존맛이다. 유명한 감튀, 그리고 고구마치즈볼 마지막으로 김떡만까지 취향저격 사이드 가득...!!

 

하지만 이렇게 먹으니 하루만에 거의 1kg이 쪘다...ㅋㅋㅋㅋㅋㅋㅋㅋ 패스트푸드의 위력을 알 수 있는 부분

 


2020.12.07(월)

 

공복운동 40분! 시간이 없어서 겨우 채웠다...!

 

 

점심 : 닭가슴살, 고구마 2개 반

속죄하는 마음으로 먹은 닭가슴살 그리고 고구마...!

 

저녁 : 삶은 계란 2개, 오이고추 1개, 오이 1개, 꼬마 양배추 반통

오랜만에 찾은 야채 위주의 식단. 역시 난 야채가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