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다.이.어.트

다시 시작 #32일차-35일차

by 퓌비 2020. 12. 1.
반응형

2020.11.28(토)

 

점심 : 한 끼 폭식 완료^^;;; 보정동에 있는 '키친 샤보르' 샤브샤브 뷔페에서 이것저것 탄수화물 파티를 열었다.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ㅋㅋㅋㅋ

 


2020.11.29(일)

브런치 : 루꼴라 모짜렐라 닭가슴살 샐러드, 가지구이, 스크램블드 에그 

 

 

아침엔 세상 건강식으로 완성했다. 이마트에서 반값할 때 치즈를 가득 채워놨더니 마음이 편하다(사실 더 사놓을 껄 후회 중ㅠㅠㅋㅋㅋㅋ)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냉파 샐러드.

 

점심 : 컵라면 1개, 김밥 1줄

이것도 사진이 없지만 염분 + 탄수화물 충전 완료ㅋㅋㅋㅋ

 

저녁 : 야심작인 연어장! 

 

 

 

너무나도 영롱했던 우리의 야심작 연어장!! 사먹을 때는 연어 조금^^에 밥 많이! 먹었는데, 확실히 집에서 만들어먹으니 연어 많이!!에 밥 조금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ㅋㅋㅋ너무나도 흡족했던 야식이자 저녁. 쫀득쫀득한 식감이 최고였다!!

 


 

2020.11.30(월)

점심 : 바나나, 원데이 오리지널, 사진엔 없지만 빵...그득그득

 

 

사실 그 전날 늦게 많이 먹고, 주말에 평소보다 많이 먹은 탓에...아예 단식을 하려고 해보았으나...난 단식은 죽어도 못참겠다ㅠㅠ그래서 바나나와 견과류로 간단히 먹으려고 했으니 먹은 뒤엔 입이 터져버림ㅋ 그래서 빵을 급 해동해서 돌려먹었다...차마 양심에 찔려서 + 비쥬얼은 너무 별로여서ㅋㅋㅋ 사진도 안찍음.,..반성하자ㅠㅠ

 

저녁 : 고구마 2개, 원데이 견과 1봉, 사과 1개, 토네이드 프로틴 워터

 

 

빵 먹은 걸 회개하는 마음으로 클린식. 그리고 만보 걷기. 추워서 침대에서 나가기가 싫어서 패딩껴입고 걸으니 땀이 날 정도였다. 역시 하면 된다! JUST DO IT!

 

 

 


2020.12.01(화)

 

오늘의 공복 싸이클. 아침부터 땀 뻘뻘 흘리며 열심히 탔다. 

 

 

 

 

점심 : 고구마 2개, 원데이 견과 2봉

 

 
저녁 : 닭발, 주먹밥,계란찜

 

이거 먹고 입터져서 과자까지...ㅠㅠ그러다가 배 아파서 화장실행...ㅋㅋㅋ요즘 왜자꾸 속세로 복귀하려고 하니...정신 차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