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다.이.어.트

다시 시작 #32일차

by 퓌비 2020. 11. 27.
반응형

2020.11.27(금)

<운동>

- 공복 싸이클(40분) ; 어제에 이어 회사에 있는 싸이클로 공복 운동하기 성공! 역시나 운동용이 아니라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이거라도 할 수 있는게 어디냐 생각하며 운동했다. 단 한 가지 안좋은 것은...아침부터 땀을 뻘뻘 흘린다는 것ㅠㅠ 아침부터 쩔어버리는 단점. 하지만 요즘엔 아무도 마주치지 않는 편이니 괜찮다. 땀도 겨울이라 빨리 마르는 편이다ㅋㅋㅋ담주는 더 열심히 해야지! 


점심 : 오므라이스

간만에 출장 나온김에 점심은 외식으로 마무리! 내가 포스팅한 적 있는 계란집에서 한 끼. 원래는 메이홈에 가려고 했는데,,,사람들이 가득ㅠㅠ안그래도 찝찝했는데 어차피 자리도 없어서 그냥 계란집으로. 여기는 다 배달인지 주문은 많아보였는데 아무도 없어서 맘편히 점심식사!

2020/08/04 - [먹고 보고 추억하기/맛집 먹고] - 오므라이스가 맛있는 계란집 - 정자동 맛집 추천

 

오므라이스가 맛있는 계란집 - 정자동 맛집 추천

정자동에도 점점 입맛에 맞는 음식점들을 찾아내고&생겨나고 있다. 오늘 리뷰할 '계란집'은 정자동에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가게다. 판교점은 원래 있었고, 정자점을 새로 오픈한 듯 했다.

eskimo-igloo.tistory.com

 

저녁 : 사과 1개, 안데르센 찹쌀깜빠뉴, 토네이드 프로틴 워터

오아시스에서 산 사과가 맛이 꽤나 괜찮은 편. 그리고...중간에 있는 안데르센 찹쌀깜빠뉴 두 조각... 맛있었다!! 딱딱한 깜빠뉴 안에 부드러운 찰떡이~~ 주변은 말린 과일과 팥 그리고 견과류들이 들어가있었다. 에프에 살짝 돌려 먹으니 존맛! 그리고 프로틴 워터 토네이드를 한 잔 마시니 포만감 가득.


운동은 못하고 있지만 식단은 나름대로 꼬박꼬박 잘 지키고 있어서 뿌듯한 하루하루다. 내일 아침엔 조금 더 빠져있기를 기대하며^^ 오늘의 식단 일기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