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다.이.어.트

다시 시작 #36일차

by 퓌비 2020. 12. 2.
반응형

2020.12.01(수)

공복 운동


오늘은 시간은 없어서 40분밖에 못탔다ㅠㅠ내일은 한 시간 타야지!!!

점심 : 고구마 2개, 원데이 견과 2봉


거의 복붙한듯한 요즘 점심 식사ㅋㅋㅋㅋㅋ오늘도 견과류 한 봉지로는 모자라서 결국 한 봉지 더 뜯어버림. 이거먹고 귤 4개 클리어-ㅎㅎ, 요즘 과일은 죄책감없이 먹는다.

저녁 : 가지 닭가슴살 컬리라이스 볶음밥, 계란 후라이2개


아직 생리도 한참 남았는데 요즘 왜 이렇게 고칼로리가 땡기는지ㅠㅠ하지만 극복하고!!! 집에 있는 가지도 처리하고자 만든 볶음밥. 밥 한 공기에 컬리 플라워 라이스도 넣어서 두 배로 불리기 마법. 내일 먹을 도시락까지 확보ㅎㅎ 계란 후라이까지 두 개나 올려서 배부르게 먹었다. 오늘 후식은 사과🍎

오늘도 잘 참았다. 금요일에 있을 외식을 기대하며 내일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