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다.이.어.트

토네이드로 성인 단백질 채우면서 자기관리하자! - 프로틴 워터 추천 후기

by 퓌비 2020. 11. 27.
반응형

매일 일지를 적어나가고 있듯, 요즘 나는 적당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편이다. 저번 주까지만 해도 코로나가 이렇게까지 심각하지 않았어서 필라테스와 헬스를 병행하며 식단 조절을 하고 있었는데,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운동도 어려워졌다. 


이 때 마침 알게된, 토네이드 프로틴 워터! 나는 전문적인 헬스인이 아니라 프로틴에 진입 장벽이 있었다. 내가 근력운동을 제대로 하는 것도 아닌데, 프로틴 파우더를 챙겨 먹으면 오히려 살이 찌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있었다. 그리고 사실 한 번은 프로틴바를 사봤는데 내 입에는 너무나도 텁텁해서 속이 좀 안좋을 정도였다.

 

그 뒤로 더욱더 프로틴은 멀리!!하고 있었는데 토네이드 프로틴 워터는 가볍게 마실 수 있게, 일상생활 속에서 단백질을 더 쉽게, 더 간편하게 섭취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어서 그런지 텁텁한 맛이 거의 없었다. 

 

부담없이 일상단백질을을 채워 단백생활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오늘은 간단하게 야외 조깅으로 만 보정도를 채운 후 토네이드를 포함한 건강식단을 준비했다. 사과 5조각, 안데르센 빵 두 조각, 오늘은 닭가슴살이나 계란 대신 토네이드 프로틴 워터를 준비했다. 

 

 

맛은 사과맛, 요거트맛이 있는데 사과맛은 사과 주스 맛과 비슷하고, 요거트는 밀키스?맛이 났다. 둘다 프로틴 특유의 거북한 맛은 하나도 없는 편. 일반 이온음료보다 살짝 입에 남는 텁텁함이 있는 정도?

 

특히, 토네이드가 나에게 좋았던 점은...나는 라떼만 먹어도 바로 배가 아픈 사람인데 유당이 제거된 WPI 단백질을 사용하여 배가 아프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3억 단백질이 들어있어서 단백질을 거부감 없이 채워주는 점이 굉장히 좋았다! 그리고 근육회복에도 좋은 BCAA와 아르기닌도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일석삼조의 효과가!!! 요즘 운동을 하면 더 좋을테지만, 대신 이걸로 단백질을 채운다고 마음의 위안을 얻으려고 한다ㅋㅋㅋㅋ

 

정기구매 시 기존 할인가보다 5.1% 추가 할인 가능하며 여행이나 출장 시에는 언제든지 일시정지나 해지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 관심이 있으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 가능하다! 

https://thetonade.com/

 

토네이드

편하게 마시는 생활단백질 토네이드

thetonade.com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먹고 보고 추억하기 >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시작 #32일차-35일차  (2) 2020.12.01
다시 시작 #32일차  (3) 2020.11.27
다시 시작 #31일차  (1) 2020.11.26
다시 시작 #29-30일차  (5) 2020.11.25
다시 시작 #28일차  (0) 2020.1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