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일상 추억하기

어반스테이 더테라스 - 광안리 숙소 후기 추천?비추천?!

by 퓌비 2021. 2. 3.
반응형

광안리 숙소를 서치하면 굉장히 많이 나오는 어반스테이 더테라스. 꽤나 만족도가 좋은 듯하여 프리미엄 오션뷰로 예약해보았다. 주말(토-일) 기준 10만원정도광안대교뷰를 볼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합리적으로 느껴졌다. 

 

나도 이 점에는 역시나 동의하는 바이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들도 있어서...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거나 재방문을 할지는 망설여진다. 왜 그런지는 아래에 자세히...! 

첫 번째로는, 굉장히 하~~얀 침구이기에 더 잘 느껴졌던, 먼지였다ㅠㅠ 호텔 침구는 대부분 다 하얗지만 사실 이렇게 먼지가 눈으로 보이는 경우는 별로 없는데...여기는 유독 많이 느껴져서 눕기가 조금...꺼려졌다ㅠㅠ그리고 테라스에 담배꽁초와 머리카락이 떨어져있어 비위생적인 느낌도 받았다. 물론, 말씀드렸더니 모두 치워주시긴 하셨다^^;;;; 이런 점에서 호텔 급보다는 조금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테라스에 있는 동그란 벽이 거슬렸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나...조금 좁다는 점?이 아쉬웠다. 그리고 단점이자 장점이 굉장히 난방이 짱짱했는데 그러다보니 너무너문머누머누먼아럼ㅇ 건조했다ㅠㅠ 가습기를 요청할까도 고민하다가...너무 이것저것 많이 바라는 것 같아 말하지는 않았다. 건조함에 예민하신 분들은 고려해보시길...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광안대교는 항상 옳다. 개인적으로 해운대보다 광안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이 날 날씨가 엄~~청나게 흐렸던 걸 감안하고도 너무 좋았다. 

 

저세상 아이폰 야경 화질- 쌩 눈으로 보면 훨씬 예쁘다는 것!!

 

비교적 날씨가 괜찮았던 다음 날 아침 뷰!! 체크아웃 전, 캡슐 커피를 한 잔 마시며 앉아서 물멍하기...완벽하진 않아도 하루쯤 묵기에 괜찮았던 숙소였다.

막상 쓰고보니 안좋은 점만 나열한 것 같은데, 이외에는 다 좋았다ㅎㅎ 광안리와의 접근성도 최고여서 밤바다 걷기도 좋았다. 내 눈앞에 광안대교가 펼쳐져 있는 것은 엄청난 메리트! 대신에 혹시...가격이 비싼 날이라면 가지마시길...ㅎㅎ 여기는 가성비로 접근해야 맞는 숙소인듯하다! 그럼 여기까지 어반스테이 더테라스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