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맛집 먹고

따뜻하고 감각적인 키마즈 - 전포카페거리 맛집 추천

by 퓌비 2021. 2. 6.
반응형


골목마다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숨겨져 있는 전포 카페거리에 친구가 추천하는 가게, 키마즈에 같이 방문했다. 컨셉은 일본식 커리, 파스타, 돈테키 등등을 파는 가게.

메뉴판

친구가 추천하는 메뉴로 주문! 바질 돈테키(13,000원)과 페퍼로니 라구카레 라이스(13,000원)를 골랐다. 바질 넘나 좋아하는데 돼지고기와 바질이라니? 고기에 바질 소스를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다!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는 일본식 식당답게 아기자기함이 포인트.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었고 중간중간 감각적인 소품이 많아 사진을 찍기에 좋았다. 비록 사람들이 가득차있어서 전체적으로 찍지는 못하고 한 테이블이 나갔을 때 서둘러 한쪽 귀퉁이만 찍어보았다. 실제로 가보면 이것보다 훨씬~ 예쁘다.

 
드뎌 본론으로! 돼지 목살 스테이크위에 바질 소스가 가득. 페퍼로니 카레 라이스는 얼핏보면 페퍼로니 피자같지만 아래에는 밥이 가득 깔려있다. 100%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 토핑이 풍부해서 떠먹는 피자 느낌으로 먹기에 좋았다. 그리고 기대했던 바질 돈테키는 오옷!! 바질을 좋아한다면 한 번 먹어볼만하다ㅎㅎ 어찌보면 둘다 느끼할 수 있는 맛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바질 특유의 감칠맛이 고기와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다.

전포거리에 맛집이 많지만, 꽤나 독특한 메뉴로 한 번 들러보면 좋을 가게 키마즈! 분위기도 맛도 좋아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한다. 다만 가게가 그렇게 넓지 않고 거리두기로 자리를 비워두느라 때에 따라서는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을 듯하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맛난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전포카페거리 맛집, 키마즈!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