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일상 추억하기

역북동 드림룸카페-내돈내산 본격 장단점 리뷰!

by 퓌비 2020. 7. 30.
반응형

여러분들은 요즘 데이트로 뭘하시나요?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고 있는 가운데...점점 할 것이 바닥나는 가운데...요즘  내돈내산으로 부쩍 많이 가고있는 역북동의 멀티룸카페 드림룸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용인에 생긴지 얼마 안된 동네인 역북동. 그러다보니 여기는 전체적으로 건물 그리고 가게 등이 깨끗한 편이다. 그러다보니 요즘같은 시기에도 믿고 갈만한 듯하다. 이 동네에 영화, 넷플릭스, 닌텐도 게임, 보드 게임 등등 여러 가지 활동을 할 수 있는 멀티룸 카페, '드림룸카페'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처음엔 호기심에 방문해보았다. 

 

 

들어가면 이렇게 인스타그램 느낌의 네온 사인 그리고 플랜트 마지막으로 거울까지. 갬성 삼박자 완성ㅋㅋㅋ

이런 느낌이 깔끔함을 강조하는 한 몫하는 듯하다. 

 

우리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1

 

다양한 먹거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밥 먹고 바로 오기 좋게 이렇게 아이스크림, 커피, 슬러쉬 등 다양한 마실거리가 마련되어있다.

 

우리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2

 

컵라면에 환장하는 오빠와 과자에 환장하는 나를 눈돌아가게 만드는 이런 먹거리들...넘나 좋아ㅠㅠ 뷔페식으로 진열되어 있는거 보고 잔뜩 흥분. 이 나이에 이럴 일이냐구ㅠㅠ 하지만 아까 얘기했듯이 밥 먹고 오다보니 아직 정작 라면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다는;;; 한 번 작정하고 점심이나 저녁을 안먹고 가야겠다(욕심쟁이ㅋㅋㅋ)

 

룸 내부는 이렇게 티비와 한 쪽엔 앉을 수 있는 간단한 쿠션과 매트가 구비되어 있다. TV의 크기는 별로 크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었다. 


이 곳을 연달아 3번이나 다닌 결과, 장단점이 뚜렷해서 개조식으로 정리해서 정리해보겠다. 

장점1 : 몇 없는 깔끔한 신축 멀티룸---->지금과 같은 시기에 엄청난 메리트이다.  

장점2 : 반도가 판치는 영화판 대신에 내가 원하는 영상이 재생 가능하다. 넷플릭스, 유튜브. etc

장점3 : 대기손님이 없다면 2시간 이상도 이용가능하다. (현금 결제시 1인당 8,000원)---->토요일 오후 8시쯤에 갔을 땐 3시간 이용했고, 일요일 3시쯤 갔을 땐 2시간에 이용 후 칼같이 퇴장. 대중이 없을테니 참고만하세요. 2시간 이상 이용가능하다면 가성비가 좋은 편.

장점4: 군것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HEAVEN

 

BUT, 이에 버금가는 단점이 있었으니...

 

단점1 : 옆 방 복불복---->각 방이 완벽히 막혀있는 독립적인 방이 아니다. 중간에는 가벽으로 막혀있되 천장은 다 뚫려있다. 비교적 작은 방에 비해 덜 답답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옆 방의 소리가 잘 들린다. 큰 소리로 영화를 보는 옆 방이 있을 경우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았다. 그리고 보드게임이라도 한다면 너무 시끄러워서 짜증이....^^;;;; 이점이 치명적인 단점이었다ㅠㅠ (그래도 헤드폰은 구비가 되어 있는 편이다. 영화에 집중하고싶다면 이걸로 어느정도 보완은 가능할듯하다.)

단점2 : 영화는 넷플릭스에 있는게 종류가 아니라면 기대하지 말 것. CODI라는 프로그램을 쓰는 듯 했는데 너무 종류가 없었다. 넷플릭스에서 보고 싶은 것이 있는지 미리 검색해보고와야 허탕 칠 확률이 적을 것같다. 


이렇게 역북동 멀티룸카페 '드림룸카페'를 장단점을 나누어 전격리뷰를 해보았다. 장점이 있는만큼 단점이 있고, 단점이 있는만큼의 장점이 있으니...상황을 보고 잘 판단하시길 바란다. 그럼에도 우리는 언젠가는 또 한 번 갈 예정이다ㅋㅋㅋ넷플에서 볼만한 영화 있으면 알려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