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다.이.어.트

다시 시작 #1일차 -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 기록

by 퓌비 2020. 10. 27.
반응형

점심은 이번 일주일만, 회사 음식을 먹기로ㅠㅠ
대신 하이라이스에서 밥은 정말 조금만 먹었다. 비록 치킨까스를 두 개나 먹기는 했지만...(지금 생각해보면 세상 노맛이었는데 뭐하러 두 개 다 먹었지)


얼핏보면 점심, 저녁 같지만ㅋㅋㅋ 그냥 둘다 저녁메뉴...닭가슴살과 고구마만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배가 안차서...다이어터가 왜 배불리 먹으려고 하는지는 의문ㅋㅋㅋ그래서 아보카도 올린 최애 토스트와 사과까지 야무지게 먹음

10/27(화)
-필라테스 50분
오늘은 스트레칭 위주로 한 것 같은데, 죽을 것 같았다ㅋㅋㅋㅋㅋ고관절이 뻣뻣한 나는 고관절 운동을 하면 죽을 듯이 힘들다ㅠㅠ
-헬스 1시간
인터벌 트레이닝 유산소 20분, 어깨/팔 라인 운동 20분, 스트레칭 2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