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일상 추억하기

쏘쏘했던 온고재 - 콧바람이 피바람된 날(물의 정원, 고당)

by 퓌비 2020. 3. 22.
반응형

2020.03.22

몇 주 동안 노래부르던 남양주 물의 정원을 드디어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전날 일찍 출발하려고 9시에 알람을 맞춰두었지만 fail...ㅠㅠ 그래서 결론적으로 1시반에 출발하게 되었다. (여러분들 만약 혹시 늦게깼다, 주말에 17도가 넘는 날씨 좋은 날이라면 차 끌고 가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차 엄청 막히고 가는데마다 웨이팅...기분 좋게 나갔다가 대판 싸우고 왔어요^^)



먼저 물의정원 가기전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온고재’에 왔다. 하지만 미친 웨이팅. 그러다보니 다들 아시죠..? 바로 들어가면 괜찮다고 할 맛인데 한시간반 기다리면 평범해지는 맛. 사실 웨이팅을 배제하고도 맛은 평범했다. 외관은 이뻐서 사진을 여러번 찍었는데ㅋㅋㅋ여기서부터 싸워서 기분 나쁜 티가 사진에도 묻어난다.

웨이팅 시간,,,그리고 예뻤던 한옥 외관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피자
풍기 파스타-그나마 이게 베스트



결국 물의 정원을 여섯시도 넘어서 도착했더니...결국 이런 사진뿐. 그래도 꽤나 운치있었다.


다음 행선지는 조금 늦었지만 온 김에라는 마인드를 장착하고 ’고당’이라는 카페로 왔다. 여기도 주차하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다ㅠㅠ오늘 아무래도 사람들이 내가 가는 곳들에 다 모인게 틀림없다.
여기 커피맛은 밍밍했다. 빵을 사러가려던 차에 같은 방에 있던 분이 뭐하러사냐며 빵을 주셨는데 꽤 맛있었다.(주셨는데 사진찍기는 민망해서 사진이 없음..ㅋㅋㅋ)여기서는 음료 말고 빵을 추천합니다. 전반적으로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고즈넉한 분위기와 뜨끈한 온돌방을 경험하고 싶다면 한 번쯤 와보기 좋은 곳!

라떼와 바닐라라떼


오늘 데이트에서 싸우고 짜증내고 울고 다 했지만 어찌어찌 잘 풀었던 하루였다.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고 잘하겠다고 다짐했다. 부디 이 마음이 오래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