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고 추억하기/맛집 먹고

상현동 회 사가고 싶은 날, 델리봉봉 - 횟집과 빵집의 솔직 후기

by 퓌비 2020. 10. 1.
반응형

말로만 듣던 상현동 회사가고 싶은 날을 친구 집들이 메뉴로 정해보았다. 서론없이 바로 광어와 전어 사진으로 시작!!ㅋㅋㅋㅋ

소문대로 여기 광어는 굉장히 두툼하게 썰어져있었다. 우리는 광어(중)와 전어, 매운탕(5,000원) 그리고 쌈까지 주문했는데 총합이 45,000원! 굉장히 착한 가격이었다. 양도 엄청 많아서 3명에서 다 못먹고 남길 정도였다.

한가지 아쉬운건 여기는 반반메뉴가 안된다는 것. (사실 전화로 예약할 때, 중자로 광어와 전어 반반 이렇게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가보니 광어 중자와 전어가 나와있었다는...ㅠ) 그리고 광어는 맛있었는데, 전어는 역시 세꼬시라서 그런지 내 입맛에 아주 맛있지는 않았다.

못하는 술도 마시고~ㅋㅋㅋㅋㅋ친구들이 소토닉을 알려줘서 소주잔으로 3-4잔 마시고 얼굴이 시뻘개진 나...그거 아시져....귀엽게 홍조정도가 아니고 얼굴 진짜 시뻘게지는거ㅠㅠ진짜 심각한 알쓰...
여기 매운탕도 맛있다고 했는데, 우리는 살짝 태워버려서 아쉽게도 조금 덜 맛있게 먹은듯.

 담날 아침은, 해장?!?으로ㅋㅋㅋㅋㅋ상현역 빵맛집 델리봉봉에서 간단히 빵과 티. 친구네집 프랑프랑 식기가 베이커리류 담기에 굉장히 최적화되어있더군요(욕심)
아몬드 크루아상, 스콘, 시금치 치아바타, 뺑오쇼콜라까지 먹어본 결과, 이 집은 식사빵류를 잘하는 집이었다. 시금치 치아바타가 정말 맛있었다. 매일 아침으로 먹고싶은 맛ㅠㅠ
그에 비해, 디저트류는 조금 약한 편이었는데 특히 크림류가 약간...뭐랄까...싼 크림 맛이나서ㅋㅋㅋ이런 표현은 안쓰고싶었는데 이거말고 대체한 단어가 없어ㅠ무튼 크림이 내 스탈이 아니었다! 그래서 여기는 사먹는다면 식사빵류로 사먹는 걸 추천한다.

여기까지, 이번에도 간단한 상현동 맛집 회 사가고싶은 날 그리고 델리봉봉 후기를 마쳐보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